빈 페이지입니다.

화면을 눌러 시작해주세요. 👀

🔥커리어 자기계발/소소한 실천

나만의 업무 정리 루틴

기묘하다 2024. 11. 20. 15:21

1. 구글 캘린더 & 구글 태스크 & Keep

전반적인 일정 정리 및 Todo 관리. 달력과 Todo를 동시에 체크할 수 있어서 유리함.

Keep의 경우 업무 시 빠르게 확인해야하는 메모 작성하기 좋음

 

2. Notion

Keep에 쓰기에는 길고, 자세하고, 장기적으로 알고 있어야 하는 내용들 모아두는 용도

나를 위한 위키로 이용 중 (일기나 업무, 일상 정보등 다양한 것 아카이빙)

 

 

3. Window 알람

뽀모도로 용도로 이용, 타이머 설정해두고 업무 빠르게 진행 할 수 있음